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 5개월만에 동차 합격

반응형

 

올해 6월 본격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그 뒤로 어떤 곳에서 인강을 수강할까 고민 하던 중, 내 머릿속을 맴도는 노랫말 "공인중개사 합격은 에듀윌" 곧바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접속을 하고 수강 신청을 하였다. 오로지 올해 합격하고 말겠다는 일념 하나로 동차 합격 환급형 인강을 선택하고 결제를 하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좋았던 건 처음부터 1대1로 담당자님이 케어를 해주기 시작한 다는 것이다. 다른 곳에서는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지만 뭔가 케어 받는 듣한 느낌에 기분이 좋았다. 담당자님이 교수님들을 추천해 주셨는데 1타 강사 분들과 더불어서 담당자님의 나름 안목으로 몇 몇 교수님들을 추천 받았다.

 

 

나는 추천 받은 교수님들 보다는 내가 직접 5분 정도씩 수업을 들어보고 집중이 잘 되는 교수님들을 선택했다. 먼저 1차 과목 중 부동산학개론은 장혁교수님, 필살기 자료 아주 좋았다. 수업 내용도 쏙쏙 들어오고 가끔 귀엽게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잘 들었다. 민법은 채희대 교수님 강의를 들었는데, 처음에 조금 어려운 듯 하다가 나중에 모든게 시야에? 들어오는, 그런 강의였던 것 같다.

 

 

2차과목 중개사법령 및 실무 과목은 모두가 인정하는 임선정 교수님의 강의! 강의 내용도 너무너무 재밌고 특유의 암기법이 수업들을 때에는 피식 했지만, 정말 편하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해 주었던 것 같다. 부동산공법은 정경택 교수님을 선택. 뭔가 노련한 강의가 느껴진다. 저엉말 가끔씩 해주시는 잔소리도 자극이 되었고 따뜻한 미소로 강의해 주셔서 좋았다. 이번 33회 공인중개사 공법이 어려웠지만 정경택 교수님 믿고 최대한 잘 찍었다 ㅎㅎ 희망과 용기를 주시는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교수님 최고! 마지막 정리도 너무 좋았다. 부동산세법은 정낙일 교수님인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강의가 좋았다.

 

 

결론적으로 내가 선택했던 교수님들 모두모두 너무 좋았고 최고의 선택이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고! 합격 했으니 이제는 책을 버리러 가자.. 민법 책은 안 버리고 두고두고 써먹을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