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숙성도 노형점 실방문자 최근 리뷰 분석

반응형

 

제주에는 수많은 돼지고기 맛집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숙성도는 공항 근처에 위치하기도 하고 워낙 많이 알려진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곳 인데요. 오늘은 국내 3대 포털의 최근 리뷰와 숙성도 노형점의 전반적인 정보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포스팅 중간에 최근에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위치

 

 

 

숙성도는 노형본관, 중문점, 함덕점, 애월점이 있습니다. 본 리뷰는 노형본관에 대한 글 입니다. SBS 스페셜 539회 출연하기도 했고 워낙 많이 알려진 곳 이다보니 분점이 많이 생겼네요. 6인 이상 방문객들은 매장이 다소 협소하니 다른 곳을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으로 음식맛은 좋은 평가를 보이고 있으며 맛집 치고는 꽤 친절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격

 

 

가격대는 교차숙성흑돼지가 200g에 2만원, 720숙성삼겹살 2만1천원, 960숙성흑뼈등심은 350g에 3만8천원 이네요.

 

 

 

 

 

3대 포털 평점

 

 

 

 

플랫폼 리뷰수 평점
카카오맵 278 4.0
N 맵 3,105 4.56
G 맵 1,422 4.4

 

포털 3사 모두 4점을 넘는 평점이네요. 리뷰수는 상대적으로 많은 편은 아니지만 평점의 편차가 준수한 편이라 꽤 괜찮은 맛집으로 분석 할 수 있겠습니다.

 

 

 

 

 

실 방문자 리뷰

 

 

장점 - 최근 1년안에 3번은 간 것 같아요. 고기 다 떨어져서 못 먹거나 일부만 가능한 경우도 있어요.

- 요즘에는 모든 한정고기 다 먹을 수 있는듯 해요.

- 개인 취향으로는 뼈등심이 맛있음

- 오픈 11시인데 10시에 테이블링 등록하고 들어갔습니다. 저는 뼈목살이 맛있더라고요.

- 같이 동행한 분이 고기 일가견 있는 분인데 극찬하시네요.

- 찌개 밑반찬 모두 맛있습니다. 줄서서 먹을만 한 듯
단점 - 하도 맛있다길래 가봤는데 예상하는 맛이에요. 기름기 어느정도 있어서 먹다 보면 느끼한듯

- 웨이팅 엄청 길어오 40팀 대기시 1시간 걸림

 

 

 

 

줄 서는 정도

 

 

 

후기를 살펴보면 어느정도 웨이팅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후 5시부터 시작해서 사람들이 붐비네요. 예약을 하시거나 웨이팅을 어느정도 감안하시고 방문해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