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도 날씨는 현재 폭설 내리는 중 입니다

반응형

제주도 한달 살이를 하면서 겪은 제주도 날씨 중 오늘이 가장 무서운 날씨 였습니다. 오늘과 내일 이틀에 걸쳐서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가 되어 있었는데 사실 그렇게 큰 걱정은 하지 않았어요. 서울에서도 많은 눈이 내리는 것을 봤었고 아주 크게 불편했던 적이 없어서 자연스럽게 대수롭지 않게 생각을 했나봐요.

 

💗 여공인스타그램

 

오전에 한라수목원을 가기 위해서 숙소에서 나왔는데 제주도 날씨가 심상치 않을걸 알 수 있었습니다. 숙소에서 창 밖으로 보기에는 크게 이상하지 않았는데 문을 열고 밖에 나가자 마자 뭔가 잘못 되었다는 걸 깨달았어요. 여기저기서 제주도 비행기 결항 되었다는 안부 카톡이 오기 시작하더라고요.

 

반응형

오늘 제주도에 폭설이 내리는 날씨는 처음 겪어보았는데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눈이 내린다고 표현을 해야 맞는것 같아요. 서울에서도 이렇게 까지 눈이 내렸던 적이 몇 번 이나 있었을까요?

 

 

하, 정말 제주도 날씨 장난 아니네요. 폭설 내릴 때에는 그냥 숙소에서 방콕 하는게 최고 인것 같아요. 눈도 눈 이지만 바람이 장난이 아닙니다. 영하의 추위는 아닌데 눈과 바람이 함께 오니까 상당히 춥더라고요.

 

 

엄하게 차 끌고 나갔다가 제주도 폭설 내리는 날씨에 급하게 숙소로 도망가는 중 입니다. ㅎㅎ 다시는 제주도 폭설 때 차를 끌고 나가지 않겠습니다. 한 번만 살려주세효~ 폭설때문에 비행기 결항도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숙소 가는 길에 사고 나는것도 2번 목격을 했습니다. 그래도 밥은 먹고 들어가야 하기에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국밥집에서 한그릇 뚝딱 하고 들어갑니다.

 

 

밥 먹고 나와서 들어가려니까 진짜 눈 앞에 보이는게 없을 정도로 제주도 날씨가 안좋아지더라고요. 이때 진짜 무서웠습니다.

 

 

밥 먹고 잠깐 스타벅스 들렀는데 제주도 날씨 갑자기 왜이러나요? 무슨일이 있었냐는 듯이 해가 짱 하고 떠버리는 종잡을 수 없는 날씨.

 

 

급하게 숙소로 도망 갑니다. ㅎㅎ 제주도 날씨 때문에 결항이 많이 되었다는데 내일은 부디 눈이 안오길 바랄 뿐 입니다.

 

 

 

 

반응형